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스토리 글쓰기 왜 바뀌었나?(예전 글쓰기 버전으로 바꾸기)

깨알 정보

by Gumpower_권력껌 2019. 6. 9. 20:47

본문

티스토리가 예전 싸이월드 느낌의 구식적인 글쓰기방식을 바꾸고

모던하면서 깔끔해진 모습으로 바뀌었더라구요!

사실 예전의 글쓰기는 뭐랄까,,, 좀 쓰고 싶지 않게 생겼다고 해야하나 너무 구식이였어요

근데 이번에 바뀐건 사실 신식이긴 한데 너무 간결하다고 해야하나 기능이 확 줄어든 편이에요(사실 없는 기능이 너무 많음 ㅋㅋㅋ)

그래도 있을건 다 있더라구요 ㅋㅋ 전 신식이 더 마음에 듭니다! 깔끔하거든요

 


자 그럼 구식 과 신식이 어땠는지 아 주 간 단 비교해보겠습니다

01
구식 과 신식을 비교해보세요 ㅋㅋ

어떤가요 정말 구식은 흥미가 떨어지게,,, 생기지 않았나요? ㅋㅋㅋㅋㅋ

근데 이번에 새로바뀐 글쓰기 배경은 훨 깔끔해요

하지만 너무 깔끔한 나머지 오히려 선택적인 부분에서 막히는 부분이 많더라구요

아무튼 초간단으로 옛날 글쓰기 버전으로 바꿔 봅시다


1. 우선 블로그 관리 홈으로 간다.

 

콘텐츠 > 설정을 선택하면 바로 '새로운 글쓰기' 가 맞이 할거에요

그러면 사용하지 않습니다 선택하면 개정 하기 전 글쓰기버전으로 돌아가는거고

사용합니다 선택한다면 새롭게 바뀐 글쓰기 버전으로 오는거죠!

 

너무 간단하죠? ㅎㅎ

여러분의 기호에 맞는 글쓰기 버전을 사용해서 글을 쓰기 바랍니다~~

 

 

아참 혹시 제 티스토리 처럼 레트로 감성의 bgm을 넣고 싶다면~!

티스토리를 싸이월드 감성처럼 bgm을 넣는방법!

 

티스토리를 싸이월드 감성처럼 bgm을 넣는방법!

안녕하세요 권력껌입니다! ㅎㅎ 아실지 모르겠지만 위에 보시면 플레이 상단바가 있을 거에요 이번 해가 한창 뉴트로가 유행하는터라 그런지 레트로 분위기가 생각나게 되더군요 옛날엔 싸이월드에서 그리고 블로..

meaning-of-pewer.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